

     
2019년 여름 - 2%의 기적!
우리 감염인들은
병원, 검진센터, 기업, 언론 등을 대상으로 혐오와 차별행위가 있었을 경우 강력히 항의하고 국가인권위원회 진정을 통해 시정권고를 받아내는가 하면 부당해고를 비롯하여 전파행위금지 조항삭제 제청 등 감염인들이 처한 여러 문제들을 실질적으로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. 누군가는 해야 될 일이기에, KNP+는 감염인 자조모임으로서 감염인에 대한 혐오와 차별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그런데 100%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KNP+에는 놀랍게도 단 한 명의 감염인 상근자만 일하고 있습니다. 수시로 발생하는 긴급한 상황에 대처하고 일상적인 상담과 사무실에 방문하는 감염인 분들을 안내하기엔 턱 없이 부족한 수입니다.
12,320명의 감염인분들 중에서 딱 2%, 246명이 정기후원을 시작하 면 상근활동가 1명을 더 충원할 수가 있습니다!
여러분의 정기후원 덕분에 새롭게 활동하게 될 상근활동가는 KNP+ 사무실에서 내담자의 안전한 상담을 담당할 뿐 아니라 외근 시에는 발로 뛰며 여러분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긴급하고 절박한 문제들을 신속하고 신중하게 해결할 것입니다.
우리들 중 2%가 기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! 감염인에 대한 혐오와 차별이 없는 세상을 위해! 상근활동가 1명을 더 충원하기 위해! 당신의 후원이 꼭 필요합니다.
신청방법 : https://bit.ly/2KMVyoa
※ 정기후원금 신청 시 통장에는 인권재단 사람으로 표시가 됩니다. 모든 후원금 이 KNP+로 전달되며, 연말 인권재단사람 명의로 연말정산 환급용 기부금영수증 발행도 가능합니다.
일시 후원도 가능합니다. 함께해주세요! 신한은행 100-028-202620 케이엔피플러스
감염인의 인권을 상징하는 탑이자 차별을 감시하는 망루로서 KNP+는 더 높이! 올라가겠습니다. 전화 : 070-7567-1595 카톡 : knpplus 홈페이지 : http://knpplus.org

|